리무진 카니발 성능 디자인 장점
기아 더 뉴 카니발 리무진은 현대 기아 Y6를 파워트레인 베이스로 사용하여 현대 소나타 아슬란 i40 기아 카덴자 옵티마 등과 같은 기반을 채택하는 모델이고 1998년에 1세대 양산이 시작되어 21년째 만들어지고있는 국산차이다. 대형 차량으로 국내에서 분류되고 M 세그먼트 차량으로 해외에서 분류되는 모델이다.
기아 더 뉴 카니발 리무진은 대형차답게 넓은 면적으로 앞 범퍼가 디자인되어 웅장한 MPV 인상을 깔끔하게 조성하고있는데다가 커다란 매쉬그릴을 더 뉴 카니발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독특한 캐릭터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다. 이에 더해 헤드램프 디자인과 잘 아우릴게 설계된 안개등을 통해 통일감있는 디자인을 운전자에게 주고있다.
또한 이전 모델과 비슷한 비율로 리어 오버행을 만들어 매력적인 차량 스타일을 구성하며 2019 더 뉴 카니발에 새롭게 적용된선을 차량 도어에 활용하여 전체적인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측면 감성을 만들고자한다고한다. 또한, 리어 스포일러가 시작되는 부분을 향해 D 필러가 이어지도록 설계하여 내부 실용성이 중시된 차량 후방을 그려내고자한다.
기아 더 뉴 카니발 리무진은 음료 보관 홀더 근처에 개폐하기 쉬운 형식으로 중앙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고 카니발 특유의 역사다리꼴 인스트러먼트 패널을 설계하여 수많은 각종 장비들을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다. 여기에 레드 컬러로 시인성을 더한 계기 시스템을 통하여 보기 좋게 각종 정보를 운전자에게 제공하고있다고한다.
또한, 2가지의 색상으로 이루어진 도어 트림을 실내에 두르고 있어 우수한 디자인의 장점을 제공해주고있고 머리 위로 매우 넓은 헤드룸을 확보하여 행복한 차량 운행이 가능하게 해주고있다. 여유로움을 위한 선루프를 천장에 장착하여 항상 쾌적한 더 뉴 카니발 환경을 조성해주고있다고한다.
기아 더 뉴 카니발 리무진은 스마트 디스플레이 오디오를 통해 다양한 정보 제공을 구현하고 세이프티 파워 윈도우를 통해 안전한 창문 시스템을 제공하도록한다고한다. 또한, 버튼시동 스마트키 시스템을 통해 편리한 시동 환경이 가능케한다.
기아 더 뉴 카니발 리무진은 연비는 8.2-11.3km/L, 배기량은 2199-3342cc, 과급방식은 싱글 터보, 자연 흡기의 데이터를 가진다.
카니발 리무진 7인승의 국내 판매가는 최대 3789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